상담 및 고객지원안내

고객서비스팀은 솔루션/사이트
교육,업무지원,기술지원 상담이 필요하신 고객을 지원합니다.

교육
  • A# E# 솔루션 사용법에 대한 오프라인
    교육 진행(초기무상)
  • 교육 신청 02-766-5294
업무지원
  • 고객사 별 담당자 지정제
  • 솔루션,사이트 이용시 궁금사항 응대
  • 온라인 원격 지원
기술지원
  • 솔루션, 사이트 기능 추가 및 수정사항
    취합 및 응대
  • QA 지원
  • 컨설팅 지원

교육 상세항목* 교육은 솔루션의 전반적인 이해와 기본적인 사용방법 습득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01.STEP기본
  1. 기초관리기초코드관리(상품,지역 등), 메뉴 및 인사 권한관리
  2. 상품관리상품관리(등록/취소/환불등), 항공루틴 및 교통수단 등록관리, 일정표등록관리, 출발일등록관리
  3. 행사관리행사관리 (등록/취소/환불등),일괄등록관리, 지역정보 등록 관리
  4. 예약관리상품,행사 예약관리 , 입금/환불/미수현황 관리, 경비관리(항공비/지상비/호텔비/여행경비), 정산서관리, 여행자계약서 관리,문자전송 관리, 실적조회관리, 인보이스 교육
  5. 상담관리상담등록관리, 상담내역 관리 및 교육, 예약연결관리
  6. 정산관리행사별(항공,지상,호텔,여행경비, 정산서 ) 정산관리, 정산 통합관리
  7. 고객관리고객정보관리, DM관리, 예약실적관리 등
  8. 통계관리통계 현황 관리
  9. 회계관리회계 관리(정산,통계,입금,미수,출금 등)
  10. 거래처관리거래처별 예약현황, 계좌관리, 거래처직원관리
  11. 인사관리인사기본정보, 여권/비자 관리, 근태관리, 출장/휴가/휴직 관리
  12. 경영정보관리일/월별 매출관리, 부서별 매출관리, 목표등록관리
02.STEP업무별관리
  1. 항공관리항공예약관리(등록/미수/환불/취소), 티켓발권정보관리, 항공권일일마감관리,발권실적현황관리, BSP Billing관리 등
  2. 호텔관리호텔예약관리, 판매현황관리, 미수관리, 호텔정보등록, 블록 및 요금 관리
  3. 비자관리비자예약관리, 판매현황관리, 미수관리, 비자 요금 관리
  4. 전시박람회관리박람회상품 및 예약관리, 정산관리, 미수관리, 거래처관리
  5. 렌터카 관리차량등록관리, 요금관리
  6. 항공관리항공예약관리(등록/미수/환불/취소), 티켓발권정보관리, 항공권일일마감관리,발권실적현황관리, BSP Billing관리 등
  7. 랜드 관리랜드 예약관리, 현지 수배관리(호텔, 가이드, 차량), 현지용 관리
03.STEP사이트교육

웹사이트 / 모바일 사이트 CMS관리

유지보수 및 솔루션 이용시 궁금한 사항은 고객서비스팀으로 연락주세요!

업무시간 법정공휴일 휴무월~목 10:00~17:00 대표번호02-766-5294

상담문의

T02-766-5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