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General다른사람은 오류가 안나는데, 제 자리에서만 실행시 오류가 납니다.
개인마다 PC에 설정된 환경이 다르고 보안프로그램 및 기타 프로그램 설치로 인해
오류가 발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을 캡쳐하여 02-766-5294로 연락부탁드립니다.
General저희 회사는 현재 운영중인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겠금 되어있는 구조가 아니라, 고객정보나 예약자료를 활용할 수 없는데 방안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Toursoft ERP System을 도입 하시고 저희 엠클릭시스템에 웹사이트를
의뢰 하시면 여행상품관리에서 예약 및 고객관리가 뒷받침 되는 ERP 기반하의
효율적이고 생산성 있는 웹사이트를 구축해드립니다.
웹사이트에서 수집한 예약 및 고객 데이터로 ERP System에서
타업무와의 연계성 있는 업무가 가능합니다.
General소규모 여행업을 하고 있는 여행사입니다. 적은 인력과 효율적인 방안으로 여행사를 운영하려 합니다. Toursoft를 도입하면 가능합니까?
네...Toursoft A#을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Toursoft A#은 중소 규모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와 수익을 거둘수
있도록 개발된 시스템 입니다

ERP 도입에 필요한 초기 투자 비용을 해소 할 수 있고
별도의 시스템 관리 인력이 필요없이 데이터 보관 및 활용이
용이하며 안전합니다.

좀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766-5294, E-Mail : swt@toursoft.co.kr 로 문의를 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GeneralToursoft란 무엇입니까?
Toursoft란 여행사 정보 인프라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실용화 시키기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쉽고 체계적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우위로 이끌 수 있도록 하며,
기업의 홈페이지와의 다양한 연동과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등,
현 업무의 표준화 및 코드화를 지원하여 시스템 환경 변화에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통합 경영정보 시스템입니다.

서비스는 크게 Toursoft E#, Toursoft A#, Website 로 나뉘어 지며
Toursoft E#은 대형 여행사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영관리하는
ERP 시스템이며
Toursoft A#은 중소 여행사를 대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개발된 ERP 시스템입니다.
Website는 ERP 기반하에서 관리자의 적은 노력으로도 효율적인 웹서비스
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Toursoft A#Toursoft A#을 실행 시킨 후 나타나는 진행창 화면이 멈춰버린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진행창 화면은 수정된 프로그램에 대해
사용자 PC로 프로그램을 새로 갱신하기 위한
파일 다운로드 진행상황을 나타냅니다.
다운로드 도중 다른 작업을 하실 경우에
간혹 진행창 화면이 멈출 경우가 있는데 잠시만 기다리시면
파일 다운로드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General유지보수 범위는 어떻게 됩니까?
유지보수는 판매된 솔루션에서 제공된 기능상의 오류(버그)에 대해서는
무상 기술지원 및 수정을 해드립니다.
GeneralToursoft 프로그램 교육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관리자 교육, 사용자 교육의 내용과 목적을 구분하여 실시하며
교육 기간은 고객사의 환경과 특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인 기간은 Toursoft E#의 경우는 2주, Toursoft A#의 경우는
1주정도 소요됩니다.
교육방법은 고객사께서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을 정하여 주시면
교육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교육을 실시합니다.
GeneralToursoft 가격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Toursoft 프로그램 가격문의는 전화로 별도 문의해 주시면 상세하게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General직원이 늘어 사용자수를 늘려야 합니다. 사용자수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사용자 추가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 추가 공문 팩스 접수
2. 아이디 추가에 따라 사용료 변동 안내
3. 사용자추가 팩스공문 원본계약서에 첨부 보관
4. 사용자 추가 따른 변동 금액은 매월 15일 이전에는 당월 청구, 16일 이후에는 익월 변동 사용료로 청구


추가 문의사항은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Toursoft A#Toursoft A#은 ASP Service인데 유지보수 서비스는 불가능합니까?
Toursoft A#은 중소형 여행사용 패키지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므로 필수적인 시스템과 핵심업무에 집중되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별도의 유지보수는 하지 않습니다 단 새로운 업무에 적용되는 사항은
지속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WebsiteWebsite 가격책정 기준은 어떻게 됩니까?
홈페이지 제작비용은 공산품처럼 정찰가격으로 판매하기 매우 어려운
주문형 개발품입니다.

제작비용의 차이는 작업자의 정성이 얼마나 더 들어갔는지,
얼마의 시간이 투입 되었느냐에 따라 비용에 큰 차이가 발생됩니다.

결론적으로 홈페이지의 개발비용의 기준은 개발에 투입되는 시간당
인건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Website디자인 시안이란 무엇입니까?
홈페이지 제작과정에서 개발결정 후 제작상담을 완료하고
고객님의 목적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기획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은 홈페이지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엠클릭시스템에서는 기획과정을 진행하여 고객님께 홈페이지가 어떻게
구성되고 어떤 모양으로 개발될 것인지에 대해 디자인 시안을 통해
상세하게 보고드리고 홈페이지의 개발방향과 디자인 방향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을 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께 보여드리는 일종의 기획서를 "디자인 시안"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구성도 일종이 디자인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는 준비된 디자인 시안을 보시면서 완성된 결과물을
미리 예측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시안을 보시고 문제점을 사전에
발견하여 제작전에 문제점을 미리 수정할 수 있는 것도
이 과정의 큰 장점입니다.

엠클릭시스템은 제작비용과는 상관없이 모든 홈페이지 제작 과정에서
디자인 시안을 검수받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님께서 의도하시는
목적을 100% 달성할 수 있습니다
WebsiteB2B란 무엇이며 제공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B2B(Business To Business)는
일반적 정의는 인터넷에서 기업과 기업간에 이루어지는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정보에 관한 거래를 말합니다.
Toursoft Web 서비스에서의 B2B는
해당 고객사와 대리점간의 온라인 기반 관리 시스템입니다.
대리점과 본사간의 정보 및 예약관리가 유연하게 이루어짐으로서
효율적인 대리점 관리가 가능합니다
Toursoft E#DEMO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고 계약을 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Toursoft DEMO 프로그램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인증된 아이디로 로그인 후 가능하며, 엠클릭 시스템으로
전화 문의 주시면, 승인 후 아이디를 발급해 드립니다.
Toursoft E#Toursoft 프로그램 실행시 “Cannot database connect” 라는 확인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용하고 계신 PC의 Network 연결이 끊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되는지 먼저 확인 하세요
- DB Server가 가동되지 않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DB Server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 하세요.
Toursoft E#Toursoft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을려고 하는데, 패스워드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oursoft E#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 사용자에 대한정보를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나 패스워드를 모르실 경우
인사담당자나 혹은 회사내의 전산담당자에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
Toursoft E#Toursoft 메뉴를 클릭하면 일부 “권한이 없습니다” 라는 확인 메시지 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제로 엠클릭 시스템에서 권한을 관리하지는 않습니다.
권한 관리는 별도의 메뉴에서 개개인 사원에게 부여가 가능합니다.
권한 관리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 역시 귀사에 따로 담당자가 있습니다.
귀사의 관리 담당자에게 문의하시어 권한을 부여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WebsiteToursoft WEB은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Toursoft WEB은 Toursoft ERP 와 연동이 되어
홈페이지 및 인트라넷 B2B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ERP와 게시판 관리만으로도 홈페이지 관리 및
실시간 연동이 가능합니다
Toursoft E#Toursoft 프로그램에서 상품을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 버튼이 없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상품 수정창으로 가셔서 “취소코드”를 “삭제”로 변경하시면
상품 조회시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실질적인
상품 삭제는 “기초상품삭제”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Website인트라넷이 가지고 있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TOURSOFT ERP의 사용자 정보로 로그인 후
홈페이지 방문자에 대한 통계 정보와
방문자들이 등록한 글에 대한 관리,
고객불편신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Toursoft E#Toursof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취소한 상품을 다시 살릴 수는 없나요?
“기초상품삭제” 메뉴에서 취소코드를 아무것도 없는 data로
선택하시어 저장하시면 다시 정상 상품으로 나타납니다.
Toursoft E#Toursoft 프로그램에서 행사(출발상품)를 등록했는데, 웹에 보여지지 않아요
상품 자체의 웹구분이 “제외”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고,
행사 자체의 웹구분이 “제외”로 되어 있는 경우 행사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그 경우가 아니라면, 행사가 등록된 상품인지 아니면 지난 행사만
있는지 확인하세요.
업체의 홈페이지 프로그래밍에 따라 행사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상품은
웹에서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Toursoft E#행사 일정을 수정하고 싶은데 일정 미리보기를 하면 보이는데 행사의 일정이 보이지 않아요.
실제로, 행사를 등록하신 후 상품 일정을 작업하시면 행사에는
일정이 복사되지 않습니다. 행사 전체 수정하기에서 항공구간을
선택하시어 일정을 다시 복사하거나, 행사 수정에서 일정을 복사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Toursoft E#Toursoft 를 이용하여 예약된 자료를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 버튼이 없어요.
예약 등록된 자료의 삭제는 할 수 없습니다. 취소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예약 수정으로 가셔서 취소 코드에 취소 사유를 선택하시고 저장하시면
예약 취소 상태가 됩니다.
Toursoft E#조회된 data를 출력하지 않고 액셀화일로 받을 수 없나요?
출력하기 위한 인쇄 버튼을 누르시면, 미리보기가 먼저 뜬 후 혹은
직접 “인쇄설정”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인쇄”대신 “파일”버튼을
누르시면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