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General다른사람은 오류가 안나는데, 제 자리에서만 실행시 오류가 납니다.
개인마다 PC에 설정된 환경이 다르고 보안프로그램 및 기타 프로그램 설치로 인해
오류가 발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을 캡쳐하여 02-766-5294로 연락부탁드립니다.
General저희 회사는 현재 운영중인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겠금 되어있는 구조가 아니라, 고객정보나 예약자료를 활용할 수 없는데 방안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Toursoft ERP System을 도입 하시고 저희 엠클릭시스템에 웹사이트를
의뢰 하시면 여행상품관리에서 예약 및 고객관리가 뒷받침 되는 ERP 기반하의
효율적이고 생산성 있는 웹사이트를 구축해드립니다.
웹사이트에서 수집한 예약 및 고객 데이터로 ERP System에서
타업무와의 연계성 있는 업무가 가능합니다.
General소규모 여행업을 하고 있는 여행사입니다. 적은 인력과 효율적인 방안으로 여행사를 운영하려 합니다. Toursoft를 도입하면 가능합니까?
네...Toursoft A#을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Toursoft A#은 중소 규모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와 수익을 거둘수
있도록 개발된 시스템 입니다

ERP 도입에 필요한 초기 투자 비용을 해소 할 수 있고
별도의 시스템 관리 인력이 필요없이 데이터 보관 및 활용이
용이하며 안전합니다.

좀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766-5294, E-Mail : swt@toursoft.co.kr 로 문의를 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GeneralToursoft란 무엇입니까?
Toursoft란 여행사 정보 인프라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실용화 시키기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쉽고 체계적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우위로 이끌 수 있도록 하며,
기업의 홈페이지와의 다양한 연동과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등,
현 업무의 표준화 및 코드화를 지원하여 시스템 환경 변화에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통합 경영정보 시스템입니다.

서비스는 크게 Toursoft E#, Toursoft A#, Website 로 나뉘어 지며
Toursoft E#은 대형 여행사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영관리하는
ERP 시스템이며
Toursoft A#은 중소 여행사를 대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개발된 ERP 시스템입니다.
Website는 ERP 기반하에서 관리자의 적은 노력으로도 효율적인 웹서비스
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General유지보수 범위는 어떻게 됩니까?
유지보수는 판매된 솔루션에서 제공된 기능상의 오류(버그)에 대해서는
무상 기술지원 및 수정을 해드립니다.
GeneralToursoft 프로그램 교육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관리자 교육, 사용자 교육의 내용과 목적을 구분하여 실시하며
교육 기간은 고객사의 환경과 특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인 기간은 Toursoft E#의 경우는 2주, Toursoft A#의 경우는
1주정도 소요됩니다.
교육방법은 고객사께서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을 정하여 주시면
교육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교육을 실시합니다.
GeneralToursoft 가격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Toursoft 프로그램 가격문의는 전화로 별도 문의해 주시면 상세하게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General직원이 늘어 사용자수를 늘려야 합니다. 사용자수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사용자 추가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 추가 공문 팩스 접수
2. 아이디 추가에 따라 사용료 변동 안내
3. 사용자추가 팩스공문 원본계약서에 첨부 보관
4. 사용자 추가 따른 변동 금액은 매월 15일 이전에는 당월 청구, 16일 이후에는 익월 변동 사용료로 청구


추가 문의사항은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